MUBOKKA
대한민국 대표 명품국밥 무보까

회사소개

회사소개
CEO인사말
히스토리
다담소개
브랜드소개
브랜드 경쟁력

존경하는 무보까 국밥 고객 여러분!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무보까 국밥은 지금보다는 미래로 국밥 장사 이기전에 진실하고 진정한 국밥을 만들기 위해 육수 개발에 무한한 투자와 혼을 담은 정성어린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밥은 육수가 생명이다 생각하며 고기를 언제든지 맞추어 삶아 담으면 되지만 육수는 그렇지 못합니다.
무보까 육수는 그 누구도 흉내 낼 수도 없습니다.
01첫째 가장원시적인 사골육수의 원칙을 바탕으로 진실한 육수 를 달아낼 것이며
02둘째 드시는분의 건강과 영양보충을 위함이며 더 나아가 보건복지에 기여 할 수 있는 그런 국밥이라 자부합니다.
지금껏 국민이 먹은 그런 국밥이 아니라 완전히 차별화되는 새로운 국밥을 만들고 있습니다.
육수 제조 과정은 돼지국밥이지만 소사골3/1 돼지사골3/1 족발3/1을 혼합하여 고객이 상상이 안되는 10t 육수 솥에서 24시간 죽 우려낸 진짜 영양덩어리 육수입니다.
또 하나 그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지속해서 먹으면 당뇨,혈압,기타 채질개선 효과를 눈에 보일 수 있을 정도의 신비의 약초와 버섯을 비롯한 다시마 수 많은 약재들을 별도로 고아서 적당한 비율을 같이 섞으므로 맛은 물론 고객의 건강을 가장 우선합니다.

또 다른 깜짝 놀랄 것은 어떤 육수도 할 수 없는 무 조미료(MSG)로 진실만을 담은 약재라고 밖에 볼 수 없는 육수를 만들고 있으며 멀지 않아 대한민국 전국민이 함께하는 무보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멀지 않는 시간에 우리 국밥을 세계화 할 계획속에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민국밥하면 무보까가 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기회에 인사말을 할 때는 확달라진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잠깐”
위내용을 사실 증명하는 증거는 무보까국밥은 아무리 천천히 먹어도 아니 한 시간 두 시간 지나서 데우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은 절대로 변하지 않으며 오히려 더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식어도 절대로 막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그것이 무보까 육수의 진실을 증명합니다.
감사합니다.